부천시설공단




행복한도시 부천. 시민행복을 창조하는 선진 공기업, 부천시시설관리설공단

고객의소리

HOME > 전자민원 > 고객의소리 상세보기
  • 자료게재 및 입력시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사오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판은 부천시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이며,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사실 확인을 위해 필요한 연락처(성명, 전화번호)를 입력하셔야 하며 비실명의 경우에는 민원으로 처리(답변) 되지 않습니다.
  • 접수된 민원사무는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일반문의는 접수 후 7일, 관련법령 해석이 요구되는 문의는 접수 후 14일 이내에 처리됩니다.(일,공휴일 제외)

주요전화번호 안내

주요 전화번호 안내
순번 분류 전화번호 문의사례(예시)
1 공영주차장 관련문의 032-340-0900 운영시간, 주차요금 등
2 거주자우선
주차장
관련문의
(舊)원미구 032-340-0942 거주자우선 주차장 위치, 대기순번 등
(舊)오정구 032-340-0903
(舊)소사구 032-340-0941
3 차량견인 관련문의 032-340-0961 견인 지역, 시간 등
4 종합운동장 관련문의 032-340-0890 프로그램 등록(접수), 이용시간 등
5 부천체육관 관련문의 032-340-0785
6 소사국민체육센터 관련문의 032-340-5333
7 복지택시 관련문의 032-340-0906 운행구간, 이용절차 등
게시판 내용보기
거주자, 견인(주차장 시설물) 황○○
2017-10-01 09:25:23
거주자 우선 주자 대기순번 문의

거주자 우선주차 대기순번 문의 드립니다
.
지난6월경 소사로125번가길(산들바람3로)에 주차신청을 하였습니다.
.
신청당시 81번째라는 대기번호를 부여받았습니다
.
금일 대기인원이 얼마나 감소하였나 확인결과 126번째라는 검색결과가 나왔습니다
.
상식적으로 대기인원이 시간이 지남에따라 줄어들기는커녕 증가한다는게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
이유가 무엇인지 설명부탁드립니다
.

담당자 김영규 담당부서 거주자견인팀
전화번호 처리일 2017-10-11 16:15:59
제목 답변입니다.
내용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고객님의 민원사항인 “거주자 우선주차 대기순번 문의” 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 고객님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신 126 순번은 중복 접수(동일인이 인터넷접수과 방문접수 한
경우)에 따른 접수자 순번으로 실제 대기 순번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전산자료 오류 미비로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여 송구하게 생각 합니다.

○ 접수 원부를 확인하여 중복신청자를 제거후 확인 결과 실제 대기자는 10월 11일현재
94명 이며, 고객님의 대기순번은 89번으로 확인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구역은 빌라 및 구 주택가 밀집지역으로 주차수요에 비해 주차면이
턱없이 부족하여 기존 장기 대기자외에도 신규 신청자도 많은 실정으로 실제 배정까지는
상당한 시일이 소요될 것으로 판단 됩니다.

○ 좀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부천시설공단 주차사업부 거주자우선주차장 접수담당자
(☏340-0941또는 2)으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다시 한번 우리 부천시 공영주차장에 깊은 관심을 갖고 계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고객님
가정 에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거주자견인팀장 김 영규(☎ 340-0930)
주차 사업 부장 박 제선(☎ 340-0910)



고객님 질문의 답변을 확인하신 후 만족도를 평가하여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1) 민원 답변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는 어떠합니까?
2) 민원이 신속하게 처리되었습니까?
3) 민원 답변 내용에 대한 만족도는 어떠합니까?
4) 민원 답변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 그 내용을 말씀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