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설공단




행복한도시 부천. 시민행복을 창조하는 선진 공기업, 부천시시설관리설공단

고객서비스헌장

HOME > 알림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상세보기
고객서비스헌장 게시판 상세 내용
오정레포츠센터 서비스 이행기준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6-11-25 15:45:28   조회수 : 281   

고객의견 제시 및 불편사항 신고센터 주소: 14434 경기도 부천시 상오정로 169 전화 : 032-340-5338~9 / 팩스: 032-671-6849 공단 홈페이지 : www.bcs.or.kr

최적의 운동공간 제공

  • 수영장내 수온은 28℃~29℃로 유지하여 항상 최적의 운동공간을 유지하겠습니다.
  • 수영장내 수질검사는 매일 3회 이상 자체검사와 분기별(년 4회)로 외부기관에 의뢰하여 항상 법정기준치 이하로 유지하겠습니다.
  • 수영장내 강습 및 자유수영시에는 항상 2인 이상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헬스기구는 항상 정상 가동될 수 있도록 일일 확인 및 월 1회 예방점검을 통해 고객이 편안하게 이용하게끔 조치하겠습니다.
  • 센터내 운동공간의 청결상태 및 냉·난방시설, 조명시설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여 운동하기에 적합한 운동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조성

  • 수영장, 헬스장, 휘트니스장, 실내체육관 등 이용시설은 수시청소 및 주 1회 대청소를 실시하여 운동하기에 적합한 환경을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라커룸, 샤워실, 화장실 등 고객의 이용이 잦은 곳은 상시 청소하여 깨끗한 환경이 되도록 위생관리에 힘쓰겠습니다.

고객의 편의제공

  • 이용고객이 직접 센터를 방문하는 번거로움의 해소와 회원등록 및 체육관 대관신청을 위한 대기시간의 단축을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인터넷(온라인)을 통하여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 저희들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이나 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인터넷·문서·전화·우편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 처리하고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 다수의 고객이 사용하는 공공시설이므로 깨끗하게 사용하여 모두가 쾌적한 공간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협조 바라며, 특히 라커룸 및 탈의실은 한정된 공간에 비해 다수가 이용하는 시설이므로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짧고 간단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센터 내 주차장이 협소하므로 차량의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들의 회원등록기간은 기존회원의 경우 매월 16일~20일, 신규회원은 22일~말일까지로 이를 제외한 기간에는 등록이 불가합니다.








정보제공부서
경영기획부  기획성과팀  ( TEL : 032-340-0724 )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