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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고지 충전소 서비스 이행기준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6-01-11 16:47:14   조회수 : 369   
고객의견 제시 및 불편사항 신고센터 주소: 14404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봉오대로 556번길 26 전화: 032-340-0761~5 / 팩스: 032-667-0766 공단 홈페이지 : www.bcs.or.kr

공영차고지 및 CNG충전소 제공을 통한 불편사항 해소 및 최고 서비스 제공

  • 공영차고지를 제공함으로써 차고지의 주택지역 산재에 의한 소음 및 불법 주정차 등을 방지하여 시민과 고객(버스운수업체)의 불편사항을 해소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버스운수업체)에게 안정적인 CNG공급과 관리동(사무실, 휴게실, 화장실 등), 정비동, 세차동 등의 편의시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쾌적한 환경유지 및 철저한 안정적 시설관리

  • 공영차고지의 쾌적한 환경유지를 위하여 월1회 대청소를 실시하여 청결한 환경을 유지토록 하겠습니다.
  • 시설물에 대한 사전정비를 통하여 시설물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운영하겠습니다.
  • 이용고객에게 교육장 제공 및 교육장내 빔 프로젝트, 탁자, 의자 등을 비치하여 고객의 편의성 제공에 성심을 다하겠습니다.

CNG충전소 이용에 대한 신속한 불편사항 처리

  • CNG충전소에 불편사항 발생 시 안전관리자 또는 충전원이 현장에서 즉시 Man to Man 서비스를 제공하여 현장에서 실시간 불편사항 해소 및 당일 해결할 수 없는 불편사항의 경우 3일 이내 처리여부를 통지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 참여 및 의견제시

  • 저희들은 분기별로 고객들과 간담회를 실시하여 고객참여를 유도하고 함께 협력하는 길을 열어갈 것이며 또한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이나 불만족에 대한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인터넷․전화․우편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 처리하고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 공영차고지 내에서는 차량의 진·출입시 안전사고에 특별히 유의하여 주시고 해당주차 구획선 내에 박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께서는 차고지 내 쓰레기 투기가 일어나지 않도록 적극 협조 바랍니다.
  • CNG충전소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서는 CNG충전소의 안전관리를 위하여 철저한 금연 및 화기엄금 등 금지사항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시설 이외 불법적으로 시설을 개축하는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고 개선 계획이 있을 시 공단과 진행 여부에 대한 협의 후 추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향후, 운영과 관련 미비한 점에 대해서 조언과 격려를 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진일보하는 공영차고지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정보제공부서
경영기획부  기획성과팀  ( TEL : 032-340-07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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