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설공단




행복한도시 부천. 시민행복을 창조하는 선진 공기업, 부천시시설관리설공단

고객서비스헌장

HOME > 알림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상세보기
고객서비스헌장 게시판 상세 내용
송내 어울마당 서비스 이행기준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6-01-11 17:16:17   조회수 : 393   
고객의견 제시 및 불편사항 신고센터 주소: 14727 부천시 소사구 경인로 92번길 33 전화 :032-340-5345~8 / 팩스: 032-614-5349 공단 홈페이지 : www.bcs.or.kr

쾌적하고 청결한 문화복지 공간 제공

  • 건물 바닥과 화장실을 수시로 청소하여 고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매월 1회이상 정기적인 시설물 안전점검과 보수로 고객의 안전관리를 생활화하고 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정전등의 비상사태에 대비하여 비상발전기를 매일 점검하고 주1회 이상 시험운전을 하겠습니다.
  • 월1회 이상 직원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연 1회 이상 소방 모의 훈련등을 실시하여 만일의 비상사태에 대비하겠습니다.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 고객을 맞이할때는 “어서오십시오”,“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는 말과 함께 먼저인사 하고, 대화시에는 정중하게 예의를 갖추겠습니다.
  • 시설물의 견학을 원하실 경우에는 안내직원이 직접 안내하고 이용허가 등 업무를 처리 하고자 할 경우 담당직원을 10분 이내에 호출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 저희들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이나 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인터넷․문서․전화․우편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 처리하고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 본 시설물은 다수가 이용하는 공공시설물입니다. 누구나 편안하고 안전하게 시설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여러분의 많은 협조 바랍니다.
  • 송내어울마당은『국민건강증진법』에 의하여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으므로 우리 모두의 건강을 위하여 금연운동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실내에서는 타인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항상 정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제공부서
경영기획부  기획성과팀  ( TEL : 032-340-0724 )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