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설공단




행복한도시 부천. 시민행복을 창조하는 선진 공기업, 부천시시설관리설공단

고객서비스헌장

HOME > 알림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상세보기
고객서비스헌장 게시판 상세 내용
가로환경미화 서비스 이행기준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6-01-11 17:18:32   조회수 : 418   
고객의견 제시 및 불편사항 신고센터 주소: 14655 부천시 원미구 소사로 482  전화 :032-340-0757 / 팩스: 032-666-5990 공단 홈페이지 : www.bcs.or.kr

쾌적한 도시환경 유지

  • 시민모두가 건강한 삶을 향유 할 수 있는 환경 친화적인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가로청소 업무를 보다 깨끗하고 시민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운영하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공손하고 존중하는 마음자세

  • 존중하는 마음으로 시민을 대하고 질 높은 공공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 시민에게 꼭 필요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만족도 향상 제공

  • 쾌적한 삶의 질 향상, 신속, 정확, 친절 서비스 제공하고 시민에게 꼭 필요하며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환경시설이 되도록 모든 직원이 소통하여 지속적인 가로환경업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참여 및 의견 제시

  • 저희들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이나 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인터넷․문서․전화․우편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 처리하고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 쾌적한 도시환경, 친화적인 도시환경의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직원들의 개선할 점을 발견하시면 언제라도 알려주시고 이해하여 주기 바랍니다.
  • 부천시민이 이용하는 도로,인도등 깨끗하게 사용하여 시민모두가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수 있도록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정보제공부서
경영기획부  기획성과팀  ( TEL : 032-340-0724 )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0점 / 0건